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백종원 사대천왕에 나온 생곡막국수 후기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8. 24. 20:49

본문

728x90
반응형

 

춘천 하면 떠오르는 맛집 키워드는 닭갈비 & 막국수가 아닐까 합니다😎

검색하다가 찾은 춘천 생곡막국수, 백종원의 사대천왕에도 나왔다는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사실 막국수보다 생곡막국수 하면 감자전이 유명해서 끌렸답니다.

친구와 감자전에 낮술 할 생각으로 춘천역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 줍니다.

 

* 생곡막국수 춘천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408
영업시간 : 화요일(정기휴무) , 월-일 11:00-21:0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 라스트오더 19:15
전화번호 : 033-264-3000

 

 

 

 

춘천 생곡막국수는 백종원 사대천왕뿐만 아니라 맛집 프로그램에서도 몇 번 소개된 곳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카운터에서 번호표를 받아줍니다. 키오스크가 없어서 직접 수령하셔야 해요

번호표는 1번부터 50번 발급되고 또다시 1번으로 돌아간답니다 :D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웨이팅을 어디서 하냐고요? 걱정 마세요

카운터에서 대기표를 받고 생곡테라스에서 기다려주면 순번대로 불러줍니다.  그래도 운 좋게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메뉴판에서도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

막국수 2개, 감자전, 막걸리 1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식초, 매운 강겨자, 설탕, 청양 고춧가루가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넣어드시면 돼요~

 

 

 

 

반찬은 기본적으로 무절임과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밑반찬 다 맛있었어요. 특히 열무!

 

 

주문했던 막걸리 등장

생곡막국수에서는 지평막걸리를 주시네요! (소리 질러)

 

 

 

감자전 15,000원

대표메뉴인 감자전

막국수보다 감자전 먹으러 온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었고, 두께가 두꺼워서 좋았어요.

 

 

 

 

겉바속촉인 감자전은 바깥쪽은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안쪽은 촉촉해서 전보다는

감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음 제가 생각했던 맛은 살짝 아니었던(?)

전 자체가 간이 세지 않고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전 소금을 치고 싶었어요 ㅋㅋ

 

 

 

 

 

하지만 막걸리에 먹으니 환상의 짝꿍

 

 

 

 

막국수 8,000원

가격이 관광지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 생곡막국수는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로 먹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먹냐고요? ^.~

물막국수로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함께 나온 동치미 육수를 2-3번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나는 비빔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비벼주세요!

비빔으로 먹다가 동치미육수 넣어서 물막국수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다른 곳과 다를 건 없었는데, 동치미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2인기준 막국수 2개에 감자전 막걸리 이렇게 시키니까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막국수 2개 또는 막국수 1개에 감자전 1개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춘천여행의 시작은 막국수와 감자전으로 시작했습니다.

 

♥ 내. 돈. 내. 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