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마곡] 베이글 맛집 핫플 카페 베이글리스트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8. 14. 22:54

본문

728x90
반응형

 

 

인⭐에서 마곡, 발산 핫플카페로 뜨고 있는 신상카페 베이글리스트에 다녀왔습니다.

신상카페에, 베이글 카페라면 못 참지! (빵순이예요 ㅋㅋ) 마침 친구 동네랑 멀지 않아서 간 것도 있습니다.

* 베이글리스트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55 마커스빌딩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 0507-1421-3038

지하철 이용시, 발산역 9번 출구에서 도보 약 400m

베이글리스트 위치는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 실화인가요~? 도착하자마자 키오스크에 대기를 걸었습니다!

생긴 지 별로 안 됐는데 벌써 핫플이라니..

키오스크에서 매장이용 or 포장인지 선택 후 이용 가능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대기장소가 따로 있더라고요~

 

 

 

베이글리스트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무엇

이런 도심 가운데 외국느낌 물씬 나는 감성 카페라니!

베이글리스트의 메인(?) 샷 하나 찍어주었습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다만, 이미 몇 가지 베이글들은 없더라고요!!!!! 베이글이 이렇게 핫했다니..

저는 평소에 기본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함께 먹는 걸 선호하는데, 

베이글리스트에는 다양한 베이글이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에 빠졌어요 :D

 

 

 

 

 

결국 저는 연어아보카도 샌드위치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잠봉뵈르에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선택

선호하는 베이글이 있었지만, 그래도 눈으로 봤을 때 비주얼도 중요하기 때문에

토핑이 가득한 걸로 주문했습니다.

 

 

 

연어아보카도샌드위치 & 잠봉뵈르

 

연어아보카도샌드위치 8,500원

: 연어와 아보카도, 수제 대파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샌드위치

 

잠봉뵈르 7,900원

: 수제잠봉과 이즈니 버터가 조화로운 심플하면서도 풍미 있는 샌드위치

 

아메키라노 빌리지 55(고소) 4,5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5,800원

 

 

 

 

 

서로의 취향대로 골라봤어요.

연어킬러인 저는 연어아보카도샌드위치를 골랐는데, 베이글도 베이글이지만 연어가 왜 이렇게

입에서 살살 녹는지, 아보카도와 연어의 조화는 할말하않입니다.

친구가 고른 잠봉뵈르도 먹어봤는데, 잠봉이 부드럽고 베이글이랑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베이글 위에 깨가 많이 있어서 고소했어요 ㅋㅋ 친구가 깨가 쏟아진다고 귀여운 개그를 하더라고요(친구는 신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과, 산미 있는 맛이 있는데 전 빌리지 55(고소)로 선택해서 

함께 먹은 연어아보카도샌드위치랑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사실 각자 점심 먹고 온 건 비밀..이지만 밥 배랑 디저트 배는 따로인 거 아시죠?

제가 먹어본 베이글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종류의 베이글 먹어보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