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 맛있는 이야기

[인천/송도] 이탈리아 본연의 맛 그대로 '체나콜로 아트포레'

by doremi_jin 2023. 7. 14.
728x90
반응형

체나콜로 아트포레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세요?라고 질문을 한다면 "파스타를 제일 좋아합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최애음식인데요~ 송도에는 파스타 집이 어디있을까 하다가 방문한 체나콜로 아트포레입니다.

센트럴파크역에서도 가까워서 찾기 쉬웠어요.

 

 

* 체나콜로 아트포레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C동 2층 211호
영업시간 :  월요일(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2:0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21: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429-5952

 

 

센트럴파크역 2번출구 아트포레 2층에 위치한 체나콜로 아트포레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이탈리아 본토의 취향과 정신을 반영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

또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본연의 맛을 추구하기 위해 모든 재료와 소스는 수제로 만든다고 해요!

 

 

 

 

분위기는 우드톤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매장 자체가 깔끔하고 청결하더라고요.

 

 

 

사실 메뉴를 미리 골라놔서, 메뉴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검색해 보니 뇨끼도 맛있다고 해요 ㅎㅎ (다음엔 뇨끼 너로 정했어~)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파스타로 선택

 

 

식전 빵

 

식전에 나오는 빵 등장 (탄수화물 사랑합니다~♡)겉바속촉이었습니다. 겉은 부드러운 바게트 빵 같으면서도 속은 촉촉한빵 소스와 올리브도 나온답니다.소스 안 찍고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리몬첼로

 

리몬첼로  9,000원

파스타와 함께 먹을 음료는 하이볼 리몬첼로요즘 하이볼에도 너무 빠져있어서 시켜봤어요  : )

리몬첼로는 이태리 현지에서도 인기 있는 레몬술인데요, 술맛보다는 레몬에이드의 느낌이었어요!

 

 

새우로제파스타

 

새우로제파스타 24,000원

: 부드럽고 고소한 비스큐 로제 소스에 큼지막한 블랙타이거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저는 보통 파스타를 주문하면 로제 or 까르보나라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오늘은 타이거새우가 들어있는 로제파스타로 선택!

제가 또 새우 킬러기도 하거든요~ㅎㅎ 

일단 소스가 꾸덕하니 너무 좋았어요! 가끔 어떤 파스타집 가면 소스가 묽어서 싱겁거나

소스가 연한 느낌이 들었는데, 체나콜로는 완전 꾸덕하고, 면발도 제 스타일이었어요.

로제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 19,000원

: 양파, 베이컨, 향긋한 바질 향의 매콤한 토마토소스 파스타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는 일반 토마토 파스타와는 다르게 소스자체가 오일리 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짜거나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매콤한 토마토소스랑 잘 어우러져 괜찮더라고요.

꾸덕한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로제파스타를 더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이탈리아 홈메이드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