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떡갈비를 시키면 뼈 국물을 주는 화정떡갈비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7. 29.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떡갈비하면 담양이지만, 광주송정역에도 떡갈비 거리가 있습니다.

특이하게 광주 떡갈비집들은 뼈국물이 함께 나온답니다.

사실 저는 떡갈비보다 뼈국물을 더 좋아해요.. 그 정도로 뼈국물로 배를 채울 때가 많아요😉

제가 방문한 화정떡갈비는 가끔 가는 곳인데,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반영 됐다고 하네요!

 

* 화정떡갈비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29번길 6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전화번호 : 062-944-1275

 

 

 

 

진짜 광주는 어딜가나 기본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전라도 음식 사랑합니다💖

 

 

 

싱싱한 쌈도 나옵니다.

 

 

뼈국

메인 떡갈비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뼈국!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뼈 국물

뼈국물 맛은 소고기무국같은 담백한 맛이 난다!! 더군다나 뼈국물은 리필도 계속 가능해요 ㅎㅎ

진짜 떡갈비가아니라 뼈국물 때문에 떡갈비를 먹으러 올정도~

 

 

 

 

떡갈비 15,000원 , 공기 미포함 1,000원 (별도 주문 필요)

떡갈비 3인을 주문했어요. 1인당 떡갈비가 2개씩 나옵니다.

공기는 미포함이니 별도 주문하셔야 합니다.

 

 

 

떡갈비가 식지 않도록 그릇 아래에 고체연료로 계속 불로 데워주고 있어서 따뜻하게 먹기 좋아요!

깨도 솔솔 뿌려져있고 살짝 불에 그을린 떡갈비

쌈에 싸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한점 올려 먹어도 꿀맛

( 먹느라 사진 못찍은건 비밀 ) 

 

 

 

광주송정역 떡갈비거리에서 떡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내. 돈. 내. 산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