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송도] 동경에서 먹었던 규동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6. 22. 20:03

본문

728x90
반응형

동경에서먹은 규동, 동경규동

점심메뉴 정하기는 너무 어려워 🤣

송도 해양경찰 근처에 위치한 동경에서 먹은 규동집을 방문했습니다.

* 동경규동 인천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신송로125번길 13 1층 112호 아크리아 1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전화번호 :  032-833-1141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자리에 착석해 줍니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된다면, 그 집의 BEST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야겠죠?

제가 오늘 고른 메뉴는 치즈 김치규동 + 우동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기본으로 있는 반찬

먹을 만큼만 덜어주고 주문한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는 집이라서 배달의 민족 주문! 소리가 울려 퍼지네요..

배고픈데!!

 

 

치즈 김치규동

치즈 김치규동 

가츠동 위에 치즈가 한가득, 모짜렐라 치즈라서 쭈욱 잘 늘어났어요.

고기랑, 김치, 그리고 치즈의 조화란

초등학생 입맛 당장시키세요 ^^

소스가 약한 편이라 싱겁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익은 김치라서 제 입맛엔 맞았어요.

 

 

우동

우동

기본 우동이에요. 딱히 특별한 건 없었어요.

기본 국물이 없기 때문에 규동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어울렸다. 이 정도!

 

 

김치가츠나베정식

 

같이 간 친구는 동경규동에서 가장 인기 많은 김치가츠나베를 시켰는데

비주얼 보이시나요?..

왜 옆에 사람께 더 맛있어 보이는지

돈가스랑 김치 우동면의 조화..(이거 시킬걸...)

친구가 한입 줬는데 완전 내 스타일이야.. 다른 테이블 주문메뉴를 봐도 김치가츠나베 정식은 꼭 있더라고요.

다음에 간다면 김치나베로 주문할 거예요!

 

♥ 내. 돈. 내. 산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