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칵테일 바 노플렉스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6. 26. 23:02

본문

728x90
반응형

노플렉스

 

분위기 좋은 곳은 언제나 가고 싶어요😎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저녁을 먹고 친구와 나름 분위기 즐기러 찾아간 곳 노플렉스입니다.

 

 

 

* 노플렉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트리플 스트리트 D동 202호
영업시간 :  월~일 12:00-2:00 / 라스트오더 1:30
                카페 12:00 - 19:00 / 라운지 19:00-2:00

전화번호 :  0507-1320-7053

 

트리플스트리트 D동에 위치한 노플렉스 송도

메가박스를 찾아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노플렉스를 지나가면서 볼링장, 영화관, 오락실 등 즐길거리가 다양했어요.

 

 

 

입구부터 내부까지 화려한 조명들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마치 트로피카나가 생각나요 

 

 

 

이미 저녁은 먹고 왔기때문에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감바스+칵테일)

친구는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를 시키고, 저는 추천받은 시그니처 칵테일 치치-리치를 시켰습니다.

(모를 때는 직원분에게 추천받는 것도 좋아요)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 치치-리치

 

 

롱티는 일반 칵테일이라 다를게 없었지만, 치치-리치는 노플렉스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만큼

맛이 아주 달달하더라구요! 

망고맛 나는 칵테일이라고 한 줄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ㅋㅋ

 

 

감바스

 

과일을 먹을까 하다가 시킨 감바스

간단히 먹는거 맞죠?( ^_^ )

빵도 고소하고 새우도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시키길 잘했다.

 

 

 

한쪽 벽면은 이렇게 또 감각적일 수가~ 사진 찍기 딱

그리고 노플렉스에서 나오는 음악들도 신나더라고요!한쪽에 DJ부스도 있어서 DJ분이 디제잉도 해주십니다.

 

 

 

이분위기에 한잔만 먹을 순 없지~ 하며

시그니처 칵테일을 추가로 두잔 더 시켰어요. 송도의 밤이랑,,, 한 개는 이름 뭐더라 ㅠㅠ베리...

처음 시킨 칵테일보다는 좀 더 술맛 느낌, 단느낌은 없고 보드카 느낌 확확!!!

특히 제가시킨 베리... 는 별로더라고요 ㅠㅠ 처음 먹었던 게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역시 추천을 받았어야 했어!!!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노플렉스에서 플렉스 했습니다✌️

♥ 내.돈.내.산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