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송도] 앨리스피맥 송도아트포레점

도. 맛있는 이야기

by doremi_jin 2023. 9. 13. 22:18

본문

728x90
반응형

 

센트럴파크역 근처에 앨리스피맥이라고 피자집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언제 가봐야지 하다가

친구와 야식 먹으러 방문하게 됐습니다. 꺅 평소에 치킨vs피자 하면 피자를 선호하는 저는 동네에 피자집이 생기니 너무 좋았어요!

* 앨리스피맥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B-109호, B-110호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전화번호 : 0507-1381-5598

 

 

 

분위기마저 힙 했어요.

생긴지 별로 안돼서 깔끔하기도 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있습니다.

 

 

 

 

주문은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이미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와서 그런지 배는 안 고팠지만, 와보고 싶었던 피자집이기에

마침 피자 한판이아닌 하프로도 있어서 하프를 선택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설탕묻은 건빵 (바로 입속으로)

 

 

 

 

피자와 함께 마실 맥주

오늘은 코로나 너로 정했어!! 

역시 코로나는 레몬과 함께 마셔야 국룰이죠~ 오래간만에 코로나스럽다!!

 

 

 

 

마르게리따 하프 9,000원

 

 

항상 한판으로 된 피자를 먹다가 배가 너무 불러서 하프로 시켰는데,

이거 왠걸.. 너무 맛있잖아..

문제는 괜히 하프로 시켰다는 후회가 밀려왔습니다.

배불러도 한판시키세요~

 

 

 

현실적인 크기, 하프는 조각으로 3조각이 나와요.

도우도 얇은 편이라 하프는 혼자 먹어도 될 정도예요~

분명 저녁도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 하프피자로는 안 될 것 같아서 두 번째 메뉴를 시켜봅니다 ㅋㅋ

 

 

 

반건조오징어 + 감자튀김 13,000원

아니 밥 먹고 온사람들 맞냐고~ 

하프피자의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두 번째 메뉴로 반건조오징어랑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맥주안주에 제격이죠?

오징어는 평범한 맛이고,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아예 감자튀김을 시켜야겠어요 ㅋㅋ 손이 자꾸만 가는 감자튀김

간단히 맥주 한잔 할까 하고 들린 곳인데, 맛있어서 자주 갈 것 같아요

 

♥ 내. 돈. 내. 산 ♥

관련글 더보기